[PLAZA] 파비스, 미국 판매 법인 설립 外
발효효소 식품 연구 및 제조 기업 파비스는 12월 6일 미국에 파비스 U.S.A 판매 법인을 설립하며 현지 판매 활동을 강화했다. 발효효소의 ‘한류’화에 적극 나서게 된 것이다. 또 판매 법인을 통해 총 300만 달러에 달하는 수출 계약을 맺었으며 내년에는 500만 달러의 해외 수출을 올릴 계획이다. 미국 판매법인 파비스 U.S.A는 로스앤젤레스(LA)를 거점으로 한의원 및 직매장 등 60군데의 판매망을 확보했으며 미국 내 한인 및 현지인 대상으로 제품을 공급할 예정이다.



원더풀론, 김장 나눔 행사 열어

원더풀론은 지난 12월 1일 서울 방배노인종합복지관에서 ‘원더풀론과 함께하는 2012 따뜻한 김장김치 만들기’ 행사를 개최했다. 겨울을 맞아 여러 불편함과 경제적인 문제를 겪고 있는 홀몸노인 가정과 노인정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2009년부터 올해까지 매년 이어지고 있으며 자발적으로 신청한 원더풀론 직원과 복지관 직원 60여 명이 함께 담근 김장김치와 월동물품, 쌀을 홀몸노인 가정과 노인정에 직접 찾아가 전달했다.
[PLAZA] 파비스, 미국 판매 법인 설립 外
KIST, 성과 전시·발표회 개최

한국과학기술연구원(KIST)은 12월 5일 KIST 본원에서 2012년 KIST 기관 고유 사업 성과 전시 및 발표회를 열었다. 발표회에는 김건 기초기술연구회 이사장과 대학 및 연구소, 기업 등 과학 기술계 인사 150여 명이 참석, 기관 고유 사업의 미래 전략과 뇌과학 및 미래융합기술, 국가기반기술연구본부의 연구·개발(R&D) 로드맵이 발표됐다. KIST는 국내외 대학 및 연구 기관들과 협력·융합 연구를 확대, 오픈 R&D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내·외부 연구자들 간의 교류 시간을 따로 마련해 실질적인 연구 교류와 협력으로 이어지도록 유도할 방침이다.
[PLAZA] 파비스, 미국 판매 법인 설립 外
이벤토리, 연말 맞아 아듀 이벤트 실시

이벤트 전문 애플리케이션 ‘이벤토리’가 연말을 맞아 한 해를 정리하는 아듀 이벤트 시리즈를 선보인다. 12월 16일까지 이벤토리 페이스북에 올 한 해 가장 행복했던 기억을 댓글로 남기는 ‘2012년 나의 가장 행복한 순간’ 이벤트를 진행하며 2개의 사연을 뽑아 아이패드 미니 와이파이(wifi) 16GB를 증정한다. 또 가장 후회되는 점을 돌이켜보고 새해 목표를 다져보자는 취지의 ‘올해 가장 후회되는 일은?’ 설문 조사 응모자 중 200명을 추첨해 초콜릿을 증정한다.
[PLAZA] 파비스, 미국 판매 법인 설립 外
아트뮤, 아이패드 미니 명화 가죽 케이스 출시

아트뮤를 운영하고 있는 베어월즈코리아가 아이패드 미니 전용 ‘카드 지갑 다이어리 스탠드형 명화 가죽 케이스’를 선보였다. 반 고흐와 구스타프 클림트 등의 그림을 모티브로 한 컬래버레이션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안쪽 보호 젤리 케이스는 하드케이스와 달리 잔 긁힘이 나지 않는 열가소성폴리우레탄(TPU) 소재를 사용해 탄력과 유연성이 좋다. 지갑의 기능도 포함하며 바닥에 세울 수 있는 스탠드 거치대 기능을 갖춰 사용자가 동영상을 감상할 때 편리하다.
[PLAZA] 파비스, 미국 판매 법인 설립 外
지산리조트, 12/13 시즌 이벤트 진행

지산리조트가 12/13 시즌을 오픈하고, 슬로프 오픈 상황과 성수기, 준성수기, 비수기 기간 등 운영 상황에 따라 최대 50%까지 더욱 다양해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시즌권 구매자에게는 리프트와 렌털 패키지 50% 할인권, 장비 보관료 50%, 개인 로커 30% 또는 대형 로커, 커플 로커 20~25%의 할인, 콘도 식당 식음료 10%, 시즌권 동반자 3인 30% 할인의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지산리조트 페이스북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PLAZA] 파비스, 미국 판매 법인 설립 外
이시경 인턴기자 ckyung@kbizwee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