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건강만을 생각하는 (주)허브데이는 여성용품 생리대만을 생산, 판매하는 회사로 설립 15년을 맞았다. 이 회사는 허브(박하), 용뇌, 어성초 알로에 등 천연성분이 함유된 '허브데이'와 '유기농새솜' 등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허브데이, 유기농 생리대 제품으로 선풍일으켜!
활동성이 강한 여성들을 위한 이 제품은 샘방지 커버 및 흡수력이 뛰어난 장점을 갖고 있다. 이와함께 불쾌한 냄새제거, 간지러움 방지와 살균 소독효과의 기대감을 높혀 준 제품이다. 미국 FDA의 제품등록인증을 마쳐 미국 캐나다 등 북미권과 캄보디아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권에 수출되고 있다.

허브데이는 또 고객의 힐링영향에 중점을 두고 최근에 새롭게 오가닉 신제품을 출시했다. 100%유기농순면커버 생리대 “유기농 새솜”이다. 이제품은 Control Union Certification 의 OCS100 유기농순면 인증을 받았다

'유기농새솜'은 농약이나 화학비료를 3년이상 사용하지 않는 건강한 토양에서 숙성재배하여 피부에 자극없이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도록 역점을 두었다. 부드럽고 순한 느낌으로 활동하는데도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염소계 표백제를 사용하지 않아 까다로운 고객의 건강관리에도 신경을 썼다.

허브데이 관계자는 “소중한 내 몸에 닿는 것인데 아무거나 사용할 수 없다는 여성들의 건강심리를 최대한 반영한 경영이념의 일환"며, "2014년에는 수출에 비중을 더욱 높힐 예정이며, 벌써부터 수입 및 OEM요청문의가 쇄도해 원하는 국가별로 적극적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