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맘들이 찾는 친환경 기저귀. ‘네이쳐러브메레 친환경 기저귀’
우리 아이가 건강하게 자라길 바라는 게 부모 마음이다. 그래서 예비 엄마들 사이에 친환경 기저기, 물티슈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2010년 론칭한 친환경 기저귀 전문 기업 네이쳐러브메레(http://www.naturelovemere.com.kr)
는 6가지가 무(無)첨가 된 제품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형광, 염소, 표백, 발암물질, 독성물질, 중금속이 전혀 첨가 되지 않아, 아토피나 발진이 있는 아기피부 관리에 효과적이다. 민감한 아기 엉덩이 피부에도 자극적이지 않다.

네이쳐러브메레 친환경 기저귀는 유기농 녹두추출물과 3중 파워 흡수시스템으로 제조돼, 아기 엉덩이를 보송보송하게 유지할 수 있다. 특히 유기농 녹두추출물은 피부의 보습, 해열, 해독작용이 있어 유해성분으로부터 아기 피부를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엄마에게 사랑받는 친환경 기저귀는 포장도 환경을 생각해 다르다. 네이쳐러브메레는 눈을 편안하게 해주는 자연적인 그린컬러로 디자인을 제작했으며, 화학적 잉크를 최소화했다. 게다가 기저귀 내·외부에 에어후레쉬커버가 있어 아기 피부가 편하게 숨 쉴 수 있다.

한편, 네이쳐러브메레 친환경 기저귀는 업계 최초로 2년 연속 로하스인증을 받았으며 201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선정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