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디비코리아, 캠페인 주관 ‘올해의 에이전시’ 4년 연속 수상
디디비코리아가 올해도 어김없이 캠페인 아시아 태평양 (Campaign Asia-Pacific)에서 주관하는 ‘2015년 올해의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Korea Creative Agency of the Year) 선정에서 올해의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 동상을 수상하며 4년 연속 수상이라는 유례없는 쾌거를 이루었다. 이는 2012년 은상 수상, 2013년 금상 수상, 2014년 은상 수상에 이은 4년 연속 수상으로 창의적 경쟁력을 가진 회사임을 재차 검증 받았다.

디디비코리아 고광수 대표는 지난 2011년도 취임 후, 창의적 경쟁력 이념을 바탕으로 뛰어난 리더십을 발휘하며 2014년 ‘올해의 에이전시 헤드’(Japan/Korea Agency Head of the Year) 입상에 이어 올해 2위로 선정되었다.


디디비 설립자인 빌번백은 ‘내가 탐내는 것은 우리 디디비의 "창의력의 불꽃"이며 잃을까 봐 겁내는 것도 이것이다. 나는 진부한 자들을 원하지 않는다. 나는 과학자들을 원하지 않는다. 나는 원칙에 따라 옳은 일만하는 자들을 원하지 않는다. 나는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사람을 원한다.’고 했다. 이 이념 아래, 올해 디디비코리아는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창의적인 업무환경 조성을 위해 사내 위원회인 ‘어벤저스’를 창단하였으며 사내 미래의 리더들에게 주목하며, 모든 이들이 자신의 의견을 펼치며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평등한 사내 문화를 만들어 모든 직원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도록 노력 하였으며, 그 결과 올해 직원 업무환경평가에서 역대 최고점수를 기록 하였다. 디디비코리아는 창의적인 근무환경을 조성해 경쟁력 있는 다양한 아이디어 창출을 위해 노력한 것이 올해의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4년 연속 수상의 이유라고 믿는다.




* 캠페인 아시아 태평양(Campaign Asia-Pacific)

아시아태평양 광고 산업에서 가장 영향력 있고 공신력 있는 캠페인 아시아 퍼시픽은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산업분야를 만들어가는 아이디어와 작품, 특징에 대한 깊은 통찰력과 정보들을 공유함으로써 세상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흥미로운 커뮤니케이션 시장에서 비즈니스에 필요한 중요한 정보들에 대한 더 깊은 연구를 통해 흥미롭고 주목할 만한 정보들을 제공한다. 지난20년 동안,올해의 에이전시(Agency of the Year Awards)는 광고와 커뮤니케이션 산업에서의 탁월한 리더십, 뛰어난 경영, 두드러진 업무성과와 전반적인 성과들을 가려냈다.



이지연 인턴기자 new9112@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