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온/오프라인 통합학습의 몰입교육으로 실용영어 능력을 향상시키는 '정철어학원주니어'
국내 최초 강사자격 인증제를 도입해 영어 사교육의 신뢰성을 높인 정철어학원주니어가 2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교육(주니어어학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정철어학원주니어는 1995년 최초 가맹을 시작으로 전국 200여 개 체인학원을 개설 운영 중인 초?중등 전문 영어교육 브랜드로서, 영어 조기교육의 필요성에 따라 청소년의 영어학습 수준을 분석하고, 향후 학습방향을 제시하는 맞춤 종합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정철어학원주니어는 문장구성 원리의 습득, 활용 및 훈련을 통해 실용영어 능력을 배양하는 온?오프라인 통합학습 프로그램이다. 또한 국제화 시대에 걸맞은 인재를 길러내기 위해 학습내용 뿐만 아니라 교육방법까지 세밀하게 설계되고 개발되었다.

또한, 정철연구소에서 개발한 머릿속 탄탄한 영어엔진을 세워주는 프로그램과 멀티미디어 활용훈련, 온/오프라인 연계학습을 제공해 수강생들의 자유로운 영어회화를 돕고 있다. 정철어학원주니어는 정철연구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6년 1월 새로운 중등 온라인 프로그램인 JC Learning을 출시해 수강생에게 뉴스, 영화, 음악을 활용한 다양한 컨텐츠 및 중등내신, 토플, 토익 등 각종 시험까지 완벽대비 할 수 있는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정철어학원주니어는 국내 최초로 강사자격 인증제를 도입했다. 정철어학원주니어에서는 서류, 인터뷰 및 테스트를 심사를 거쳐 본사에서 실시하는 강사교육에 통과한 검증된 강사만 수업을 진행할 수 있다.

‘2016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유수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 및 서비스의 질 적인 만족도와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엄선된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공표되었으며,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는 한편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한 ‘2016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6258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16개 부문, 362개 기업, 52개 지자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55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차완용 기자 cw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