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구장창 석쇠불판은 직화 석쇠불고기 배달전문점 프랜차이즈이다. 주구장창 석쇠불판 본사인 다드림푸드 김국선 대표는 2001년 불고기용 특제소스를 개발하여 현재까지 직영매장 및 광역시 4개 지역 사무소를 운영 중이다.
주구장창 석쇠불판의 대표메뉴는 매콤한 맛을 자랑하는 ‘직화 고추장불고기’와 어린아이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직화 간장불고기’이다. 주구장창 석쇠불판은 최근 신선한 모둠해물과 불고기의 조화가 돋보이는 ‘직화 불고기씨(sea)’를 출시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주구장창 석쇠불판은 직화 불고기씨(sea)의 신선도를 높이기 위해 수산.소스업체와 협력하여 질 좋은 재료를 선별해오고 있다.
주구장창 석쇠불판의 직화 석쇠불고기가 인기를 끌면서 소자본창업 문의도 이어지고 있다.
주구장창 석쇠불판은 소자본창업 활성화를 위해 음식점 운영이 힘든 점포에 최저비용으로 업종변경을 지원하고 있으며, 신규 오픈 전 이론과 실무에 유용한 창업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주구장창 석쇠불판 내 창업전문가들은 1:1창업상담을 통해 거품 없는 창업비용 및 창업절차를 안내한다.
‘2016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하는 ‘2016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3753명을 대상으로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등 전체 산업 전반에 걸친 126개 부문, 383개 기업, 16개 지자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소비자 선호도 리서치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53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김태현 기자 kth@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