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해운대 센텀에 위치한 세계로치과병원은 전문 의료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협진진료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환자에게 적합한 보철물을 제작하기 위해 병원 내 전문 기공실을 운영하고 있으며, 높은 만족도를 목표로 환자마다 전담 1:1 주치의, 주치위생사 진료시스템을 도입했다.
세계로치과병원이 진행하는 디오나비 내비게이션 임플란트는 치아 상태 및 잇몸 뼈를 검사하는 CT 촬영과 구강을 3D로 재현하는 디지털 스캔과정이 선행된다. 이어 CT 정밀영상과 오랄 스캐너에서 비롯된 구강스캔 데이터를 교차 분석해 최적의 식립 위치를 찾는다.
이후 3D 컴퓨터 모의시술을 통해 골 조직, 신경위치 등을 분석하고, 효율적인 수술경로를 파악한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잇몸을 찢는 절개 없이 적은 출혈 및 통증으로 안전한 시술과 신속한 회복을 추구한다.
한편 세계로치과병원은 33개 국가 118명의 의사가 라이브 서저리를 방문해 ‘의사를 교육하는 병원’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의료정보 제공을 위해 일반인을 대상으로 임플란트 수술 참관을 진행하기도 한다.
‘2016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하는 ‘2016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3753명을 대상으로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등 전체 산업 전반에 걸친 126개 부문, 383개 기업, 16개 지자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소비자 선호도 리서치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53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김태현 기자 kth@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