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미인본가, 2016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에스테틱 브랜드 미인본가가 2016년 4월 5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6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뷰티브랜드(피부미용) 부문 대상을 받았다.

미인본가는 지난해 주식회사 뷰티앤뷰티가 탄생시킨 작은 얼굴과 비만을 전문적으로 관리하는 브랜드다. ‘아름다움의 本을 세운다’는 의미의 미인본가는 다년간의 노하우를 가진 피부 관리 전문가들이 모여 설립했다.

특히 미인본가는 특허 받은 마그네틱 테라피를 접목했다. 마그네틱 테라피는 3건의 발명특허와 2건의 디자인등록, 1건의 상표등록, 1건의 서비스등록이 돼있는 관리 기법이다. 이는 매직 마그네틱테라피를 접목해 특수 기법을 도입한 ‘V라인 3D 마그네틱 매직 테라피와 탄력을 돕고 화이트닝 및 브라이트닝에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을 통해 케어하고 있다.

미인본가 관계자는 “얼굴축소와 얼굴경락, 비만관리 등 여성들의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는 관리법을 개발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온 결과 이번 상을 받을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신뢰’를 핵심요소로, 포장된 정보에서 벗어나 직접적인 경험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를 단단하게 결속시킨다는 의미를 두고 소비자가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를 바탕으로 선정됐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총 5가지 항목에 걸쳐 5점 만점을 기준으로 평점 3.5이상인 브랜드 및 기업을 신뢰 브랜드로 인정하며, 경쟁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한 브랜드를 최종 신뢰 브랜드로 선정했다. 총 300개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리서치가 진행됐으며, 총 2,234명의 소비자들이 리서치에 참여해 최종 리서치 결과 42개 브랜드가 선정 되었다.

조현규 기자 ch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