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 아베다와 원데이 클래스 개최
(사진)난 달 바디프랜드 도곡타워에서 개최된 원데이 클래스 전경.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자연주의 브랜드 아베다와 함께 ‘나에게 맞는 아로마 오일찾기’ 원데이 클래스를 28일(목) 서울 도곡동 바디프랜드 도곡타워에서 개최한다.

‘나에게 맞는 아로마 오일 찾기’ 원데이 클래스에는 아베다 소속 아로마 전문가가 일일 강사로 나서 참가자들과 함께 스트레스 지수를 토대로 개인의 취향에 맞는 맞춤형 아로마 오일을 만드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외에도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체험할 수 있는 힐링룸과 살롱 드 바디프랜드 소속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포인트 메이크업과 핸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리프레시 공간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바디프랜드 소속 전문 트레이너와 함께 바디 밸런스를 체크하고 맞춤형 상담을 받을 수 있는 바디 디자인 코너도 마련된다.


클래스 이후에는 프리미엄 케이터링 서비스가 제공되며 럭키드로우의 행운까지 함께 누릴 수 있다.


이번 원데이 클래스는 사전 신청자라면 누구나 클래스에 참가할 수 있으며,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바디프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매달 전 제품 고객을 대상으로 쿠킹, 헬스, 뷰티 등 다채로운 원데이 클래스를 개최하며 고객들의 풍요로운 문화생활까지 책임지고 있다.


조희태 인턴기자 jjikis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