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인삼유통, 홍삼녹용환 출시
홍삼 전문브랜드 고려인삼유통이 지난 5월 ‘6년근 고려홍삼정 녹용골드스틱’을 출시한 데 이어 최근 신제품 ‘홍삼녹용환’을 출시했다.


고려인삼유통은 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 인증을 받은 건강기능식품 제조시설과 HACCP(Hazard Analysis and Critical Control Point) 인증 생산시설을 기반으로 홍삼 관련 제품을 연구 및 생산하는 홍삼 전문 브랜드다.


고려인삼유통의 신제품 ‘홍삼녹용환’의 주원료는 100% 국내산 홍삼과 뉴질랜드산 고급 녹용이다. 이번 신제품에는 홍삼등급 천(天), 지(地), 양삼(良蔘) 중 고급 등급의 지삼과 귀한 원료로 알려진 침향을 배합해 제품의 품격을 더했다. 이외에도 당귀, 숙지황, 대추, 오미자, 산수유 등 엄선된 전통 원료가 배합됐으며 기존에 고수하던 6년근 홍삼농축액이나 홍삼액, 홍삼액기스가 아닌 홍삼환으로 제조되었다.


고려인삼유통 관계자는 “앞서 출시한 ‘6년근 고려홍삼정 녹용골드’라는 병제품으로 소비자들의 구매 만족도를 확인했으며, ‘6년근 고려홍삼정 녹용골드스틱’으로 기존의 ‘6년근 고려홍삼정 녹용골드’ 제품에서 휴대성을 보완해 스틱타입으로 출시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최근 미세먼지 문제가 심각해지면서 건강관리의 필요성이 커짐에 따라 ‘홍삼녹용환’의 내용물 보강 및 구성 보완을 마쳤다”며 “신제품 출시를 맞아 본사는 매장 수수료와 마케팅 비용, 고가 정책, 관리 수수료 등을 배제하고 원삼의 수매부터 제조, 배송까지 최선을 다해 고객들의 구매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고려인삼유통의 6년근 고려홍삼정 골드 시리즈는 2016년 버전으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티몬, 쿠팡, 위메프 등 소셜커머스와 G마켓, 11번가 등의 오픈마켓, 종합몰인 GS샵, 롯데아이몰에서 상담과 구매가 가능하다.


조정인 인턴기자 jjikiss@hank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