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퍼플스, 6월 하우스 가든 파티 개최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6월 25일 토요일 청담동 소재 하우스가든에서 ‘하우스 가든 파티’를 비공개로 개최한다.


이날 오후 6시부터 진행되는 파티에는 결혼정보업체 퍼플스 준회원 남녀 각 15명, 총 30명이 참석한다 남성 회원 중 일부는 명문가'자산가'CEO'전문직 등 퍼플스의 엘리트 회원들로 구성될 예정이다. 드레스코드는 남성은 정장, 여성은 원피스 또는 드레스다.


파티 장소는 프라이빗한 하우스 웨딩의 명소로 꼽히는 야외 가든이다. 시원하게 트인 야외 정원에서 로맨틱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선정했다. 파티 참석자 전원에게 청담동 소재 헤어샵에서 헤어&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파티 당일에는 1인당 7만원 상당의 코스 요리와 함께 와인과 샴페인, 무알코올 칵테일 등이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특급 호텔 디너 식사권을 2장을 증정한다. 파티에 참석을 원하는 고객이라면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당첨된 고객에 한해 파티장소 및 관련사항이 공지되며 간단한 인터뷰 및 본인확인 절차를 거쳐야만 최종 참석이 확정된다.


퍼플스의 김현중 대표는 “매월 다양한 파티를 진행하고 있는 결혼정보업체 퍼플스의 이번 파티는 최근 하우스 웨딩의 명소로 꼽히고 있는 야외 가든을 컨셉으로 미혼남녀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이라며 “퍼플스의 엘리트 남성 회원들이 일부 참가할 예정으로 청담동 며느리의 탄생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퍼플스는 정·재계, 명문가, 전문직 등 확실한 타깃층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며 상류층 결혼정보회사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수많은 청담동 며느리를 탄생시킨 퍼플스는 ‘청담동 문화’라는 명칭의 블로그를 운영하며 청담동의 맛집과 멋집, 문화 소식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조정인 기자 jjikis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