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2년 연속 수상한 ㈜신화캐슬의 헬로우드림은 제휴마케팅과 접목해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는 재택알바로 다양한 수익창출이 가능한 시스템을 만든 기업이다.
일상생활 속에서 간편하게 참여 가능한 게임, 스피드퀴즈를 비롯해 컴퓨터만 켜놔도 수익이 생기는 드림오토와 클릭만으로도 수익이 생기는 클릭수익 등 다양한 수익아이템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현대인의 필수품인 휴대폰을 이용한 헬로우드림 리워드 공식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해 간편함을 살린 수익창출이 가능하도록 했다. 아울러 광고 집약 홈페이지 홍보 캐슬을 이용해 단순히 사이트 주소를 알리는 홍보활동만으로 광고주·마케터모집 활동뿐 아니라 회사와 계약된 모든 회사들의 광고활동까지 가능하다.
박설원 대표는 “업무 자체가 온라인에서 이뤄지지만 언제나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해 재택알바가 부업으로도 어느 일 못지않게 성공할 수 있다는 확신을 심어 줬기에 이번 수상을 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헬로우드림과 함께하는 회원들 모두가 함께 성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경비즈니스는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선정해 대한민국 유수 브랜드의 부문별 제품과 서비스 만족도 및 우수성을 검증했다. 이번 시상식은 약 600여개의 업체를 대상으로 사전 기초조사를 거쳐 소비자 조사, 선호도 조사, 심사위원상 심사 과정을 거친 뒤 총 62개 브랜드를 2차 최종 수상자로 선정했다.
이 지수는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직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 만족도 지수로,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뽑아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인증 받게 된다.
심사위원 및 20대 이상 소비자들의 평가를 통해 브랜드 선발, 선호도 리서치, 공적서 심사 등의 과정을 거쳤다.
김영은 기자 kye0218@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