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디마스크, 고기능성 마스크·안티폴루션 전문 브랜드
글로벌 뷰티 플랫폼 피비코스메틱(대표이사 김한주)의 디마스크가 7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뷰티(톤업밤)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디마스크는 ‘피부를 숨 쉬게 하는 솔루션’을 슬로건으로 하는 고기능성 마스크"안티폴루션 전문 브랜드로 미세먼지, 중금속, 공해 등의 환경문제로부터 현대인의 피부를 보호"진정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2016 홍콩 코스모프로프 (Cosmoprof Asia Hong Kong 2016) 박람회 참가, 중국 창사 뷰티스토어 입점 등의 해외 진출도 진행하고 있다.

디마스크의 ‘폴루션 파이터 원더밤 톤업’ 제품은 장미꽃수가 30% 함유된 에센스 타입의 밤 제형으로, 피부에 수분과 생기를 부여하고 핑크빛으로 톤업시켜주는 멀티 베이스 아이템이다.

또한 황사, 미세먼지(PM2.5), 중금속 등 각종 오염물질이 피부에 부착되는 것을 차단하고 유해성을 중화시켜주는 Pollustop성분이 함유돼 겨울철 황사 미세먼지 시즌에 활용하기 좋다.

피비코스메틱의 김한주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국내외 소비자들의 수분부족형 피부로 인한 건조함 해결이라는 피부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좋은 성분과 다양한 제품 라인으로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코스메틱 브랜드가 되겠다”며 “지난 1월 신세계면세점 본점 입점에 이어 SM면세점 입점도 예정하고 있으며 중국을 비롯한 러시아, 싱가포르, 태국 등 국내뿐만 아니 해외 시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경비즈니스는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선정해 대한민국 유수 브랜드의 부문별 제품과 서비스 만족도 및 우수성을 검증했다.

이번 시상식은 약 600여개의 업체를 대상으로 사전 기초조사를 거쳐 소비자 조사, 선호도 조사, 심사위원상 심사 과정을 거친 뒤 총 59개 브랜드를 3차 최종 수상자로 선정했다.

이 지수는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직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 만족도 지수로,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뽑아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인증 받게 된다.

심사위원 및 20대 이상 소비자들의 평가를 통해 브랜드 선발, 선호도 리서치, 공적서 심사 등의 과정을 거쳤다.

김은영기자 kye02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