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푸드 파스퇴르, ‘지문 등 사전등록제’ 캠페인
- CU, ‘스마트택배’와 예약 서비스 제공
- 이랜드 애슐리, 여름 신메뉴 선봬
- 롯데칠성음료, ‘립톤 스페셜 블렌드 티’ 2종 출시
- 올가홀푸드, ‘올가맘 우리아이 건강음료 과일채소 그대로’ 선봬

이보라 사회공헌팀장은 “지속적으로 캠페인을 전개해 임직원들의 참여를 독려하고 사회 전반적으로 휴가 전 헌혈 먼저 캠페인을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롯데푸드 파스퇴르, ‘지문 등 사전등록제’ 캠페인

파스퇴르는 우선 대표 우유 제품인 파스퇴르 후레쉬 우유 패키지에 지문 등 사전등록제 안내 라벨을 추가했다. 또한 파스퇴르 페이스북 등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채널에 더 많은 관련 내용을 안내할 예정이다.
◆ CU, ‘스마트택배’와 예약 서비스 제공

이번 협약으로 고객들은 스마트택배 앱에서 보내는 사람 및 받는 사람 정보를 입력한 후 CU를 방문하면 별도의 절차 없이 CU포스트박스에서 승인 번호 입력만으로 편리하게 택배를 받아볼 수 있게 됐다. 이에 맞춰 CU는 8월 11일까지 건당 300원의 운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 이랜드 애슐리, 여름 신메뉴 선봬

애슐리는 여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8월 중순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즉석 피자 인증 사진을 올리면 매주 추첨을 통해 애슐리 식사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 롯데칠성음료, ‘립톤 스페셜 블렌드 티’ 2종 출시

롯데칠성음료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온라인 음악 서비스 ‘멜론’과 제휴한 ‘뮤직 이벤트’도 오는 9월까지 진행한다.
◆ 올가홀푸드, ‘올가맘 우리아이 건강음료 과일채소 그대로’ 선봬

올가는 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올가 매장과 인터넷 쇼핑몰에서 7월 31일까지 ‘우리아이 과일채소 그대로’ 4개입 제품 2개를 구매하면 21% 할인해 준다.
evelynkim@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