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차가버섯 보완 대체식품 브랜드, 고려인삼공사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차가버섯·보완 대체식품 전문 업체 고려인삼공사가 3월 27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8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건강식품(차가버섯) 부문 대상을 받았다.

3년 연속 수상한 고려인삼공사는 17여 년의 업력을 기진 대체의학 순수 민영회사로 현대의학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천연 대체식품을 연구해 오고 있다. 러시아의 차가버섯 전문기관과의 공동연구를 통해 차가버섯의 유효성분 및 흡수율을 극대화한 차가버섯 추출분말 ‘베료즈카골드’ 제품을 생산해 러시아 및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베료즈카골드’는 비타민 공법과 저온 진공건조 공법을 적용해 주요 성분이 산화 없이 보존돼 유효성분이 체내에 잘 흡수되도록 개발됐다. 이 밖에 후코이단, 홍삼 등 건강식품을 다각화하고 자수정 온열매트 등의 의료기기 분야에도 사업을 확장시켜 대체 식품 분야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고려인삼공사 대표는 “고객의 건강한 삶을 제 1의 목표로 하는 기업인만큼 끊임없는 연구와 변함없는 신뢰를 바탕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지켜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e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