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 뷰티아카데미 ‘수빈아카데미’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뷰티아카데미 수빈아카데미가 4월 24일 ‘2018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 고객만족브랜드(미용학원) 부문을 수상했다.



2년 연속 수상한 수빈아카데미(대표 오세희)는 100% 만족교육, 100% 성공취업이라는 목표로 30년간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다. 필드에서 활동 중인 강사진과 수빈 고유의 커리큘럼을 통해 메이크업, 스타일리스트, 네일아트, 에스테틱 등 전문과정 및 국가자격증반, 대학입시반 등을 운영하고 있다.



수빈아카데미는 학생들의 교육에 대한 갈증을 해결하기 위해 방송사, 엔터테인먼트, 영화, 연극, 화장품 브랜드, 패션업계 등 관련기관과 유기적인 관계구축을 통해 다양한 현장 실습과 취업 연계를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이 원하는 분야에 대한 체험을 할 수 있어 취업처 선택에도 좀 더 신중하게 결정할 수 있다.



수빈아카데미 관계자는 “교육기관이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학생들에 눈에 맞춰 학생들이 원하는 교육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것”이라며 “30주년을 맞이해 그간 변함없는 사랑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이를 기념한 고객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므로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ke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