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자] PRGR, ‘슈퍼에그 볼’ 출시 外
프로기아 한국지점이 고반발의 비거리와 부드러운 타구감이 특징인 ‘슈퍼에그 볼’을 출시했다. 2피스 구조로 이뤄진 이 볼은 큰 코어로 설계해 반발력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333·555·777·999 등의 세 자릿수를 볼에 프린트해 볼을 식별하기 쉽다. 긴 비거리와 강한 탄도가 특징이고 식별하기 쉬운 트리플 넘버가 적혀 있다. 새로 개발한 ‘슈퍼 에그(egg) 272 딤플’이 적정한 스핀으로 긴 비거리와 높은 탄도를 실현시켜 준다. 비공인구 상품으로 가격은 1다스에 6만원이다.
[플라자] PRGR, ‘슈퍼에그 볼’ 출시 外

◆LG전자, 가전 관리 서비스 케어솔루션 론칭

LG전자가 새로운 가전제품 관리 서비스 ‘케어솔루션’을 시작했다. LG전자 케어솔루션은 △정기적으로 핵심 부품을 새로 교체하고 △보이지 않는 곳까지 철저하게 위생을 관리하고 △제품이 항상 최상의 성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꼼꼼하게 점검하는 등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생활 가전제품들을 철저하게 관리해 주는 신개념 서비스다. 기존 ‘렌털 서비스’와 ‘유지 관리 케어십’은 케어솔루션으로 통합된다.
[플라자] PRGR, ‘슈퍼에그 볼’ 출시 外
◆대한항공, ‘보너스 좌석 알리미’로 마일리지 사용 기회 확대
대한항공이 고객들의 마일리지 사용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보너스 좌석 알리미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이 서비스를 통해 익월 마일리지로 이용할 수 있는 추천 여행지 2곳의 출국편과 귀국편의 보너스 좌석 가용 현황을 확인할 수 있다. 또 보너스 좌석 가용 현황을 한눈에 보기 쉬운 캘린더 형식으로 회원들에게 안내한다. 내년 1월 1일 소멸되는 마일리지를 보유하고 있는 회원들은 12월 31일 이전에 보너스 항공권을 미리 발권하면 발권일 기준 유효기간 1년 이내에 사용할 수 있다.
[플라자] PRGR, ‘슈퍼에그 볼’ 출시 外
◆GS25, 소용량 가정 간편식 국 출시
GS25가 소용량 가정 간편식 국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유어스소고기미역국 △유어스육개장 △유어스소고기무국으로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국 3종 콘셉트로 개발됐다. 가격은 3400원이다. GS25는 이번 상품의 개발 담당자가 전국의 국·탕·찌개 맛집을 30여 곳 넘게 찾아 다녔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간편식 국 3종은 용기 그대로 2분 30초간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바로 먹을 수 있도록 특별한 용기를 채택했다.
[플라자] PRGR, ‘슈퍼에그 볼’ 출시 外

◆카카오프렌즈, 시즌 한정 ‘메리프렌즈’ 에디션

국내 대표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메리프렌즈(Merry Friends)’ 시즌 한정 특별 에디션을 출시했다. 눈사람과 루돌프 복장으로 변신한 ‘메리프렌즈’는 총 23종의 신제품 굿즈로 탄생했다. 특히 이번 에디션에서는 라이언 인형과 오르골·캔들 등 크리스마스와 어울리는 다양한 상품군을 선보이며 더욱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특히 ‘루돌프 라이언’ 인형은 단 2000개 한정 수량만 제작되며 11월 말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선착순 구매할 수 있다.
[플라자] PRGR, ‘슈퍼에그 볼’ 출시 外

◆네파키즈, 키즈 롱패딩 3종 발매

네파키즈가 다양한 컬러의 롱패딩 3종을 출시했다. 특히 성인 주력 다운재킷인 ‘프리미아 벤치다운’, ‘사이폰 벤치다운’, ‘마시모 벤치다운’의 미니미룩 라인업으로 구성해 가족 모두가 함께 입을 수 있다. 프리미엄 다운재킷 ‘프리미아 벤치다운’은 보온성과 다운 복원력을 지속시킬 수 있는 네파의 에어 볼륨 시스템을 적용한 구스 벤치다운이다. 가격은 36만9000원이다. 캐주얼한 라인의 ‘사이폰 벤치다운’은 올해 에어 볼륨 시스템이 더해졌다. 가격은 19만9000원.

김영은 기자 kye0218@hankyung.com
[본 기사는 한경비즈니스 제 1200호(2018.11.26 ~ 2018.12.02) 기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