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 news 제 호 (년 월)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COOZIN, 위생관리에 탁월한 칼살균건조기

기사입력 2019.01.21 오전 09:54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COOZIN, 위생관리에 탁월한 칼살균건조기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살균부터 건조, 칼갈이까지 ‘3 IN 1’ 관리가 가능한 칼살균건조기 COOZIN이 서울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22일 열린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소형가전(칼살균건조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COOZIN은 고객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최고의 주방 가전제품을 만드는 기업 (주)쿠진이 론칭한 라이프스타일 전문 브랜드다. 주방에서 사용되는 각종 요리도구의 살균·건조를 돕는 칼살균건조기 나이프케어를 선보이고 있다.

COOZIN 칼살균건조기 나이프케어는 주방의 품격을 높여주는 모던한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총 3가지(화이트, 블랙, 레드) 컬러로 구성돼 있다. 나이프케어는 4대 생활균을 99.9% 살균 가능한 ‘UV 살균 기능’ 적용으로 2차 교차오염을 차단해 준다. 자기제어 히팅 방식의 최첨단 ‘열풍건조 시스템’을 탑재해 칼에 남은 물기를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COOZIN 칼살균건조기 나이프케어는 또한 다이아몬드 휠이 탑재된 좌우 자동연마 방식의 ‘다이아몬드 전동칼갈이’ 기능을 더했다. 전동칼갈이 기능은 별도의 연마제나 윤활제 없이 ‘10분 자동정지 안전기능’을 통해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주)쿠진 관계자는 “앞으로도 최고의 가전제품을 만들어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제공에 한 발 더 앞서 가치 있는 변화를 제안하는 COOZIN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국내 우수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서비스의 질적 만족도와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상이다. 이를 통해 소비자의 현명한 소비 활동을 장려하고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되고 있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각 분야 전문가의 심사와 공적서 분석을 거쳐 총 56개 브랜드를 선정, 공표했다.

key@hankyung.com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입력일시 : 2019-01-22 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