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미디어킹, 온라인마케팅의 성공 파트너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전략적 온라인 마케팅으로 매출 향상을 이끄는 미디어킹이 서울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22일 열린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서비스(온라인마케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미디어킹은 고객 브랜드의 가치를 극대화하는 마케팅컨설팅 브랜드다. 바이럴마케팅, 언론보도, 반응형 홈페이지 제작 등 다양한 온라인마케팅을 아우르며 차별화한 솔루션을 제시한다. ‘불가능한 것을 가능하다고 거짓말하지 않고 확실한 결과물만 제시한다’는 경영철학 아래 다양한 클라이언트와 마주해 왔다.

미디어킹은 단순히 광고를 기획·운영해주는 것을 넘어 고객 매출 향상과 효과 극대화를 지향하는 등 꾸준한 품질 관리를 시행하는 것도 특징이다. 차별화한 시장 분석과 전략, 마케팅 노하우, 자금력, 기술력, 인력을 통해 전문적 마케팅을 컨설팅하는 것으로 평가받는다.

미디어킹은 특히 외식 프랜차이즈, 뷰티샵, 숙박업소, 키즈카페 등 다양한 업종의 클라이언트와 함께하며 전문성을 입증하고 있다.

미디어킹 관계자는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수상에 힘입어 앞으로도 고객에게 필요한 온라인 광고를 명확하게 제시하는 성공 파트너로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국내 우수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서비스의 질적 만족도와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상이다. 이를 통해 소비자의 현명한 소비 활동을 장려하고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되고 있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각 분야 전문가의 심사와 공적서 분석을 거쳐 총 56개 브랜드를 선정, 공표했다.

ke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