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브라운물티슈, 프리미엄 아기 물티슈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아기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아기물티슈 브랜드 브라운물티슈가 서울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22일 열린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유아용품(물티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브라운물티슈는 자연과 환경을 중시하는 프리미엄 글로벌 브랜드다. 안전한 물티슈를 만들기 위해 제품 출고 전 브라운 피부안전연구소와 국가 공인기관의 더블 체크 원칙을 지킨다.

브라운물티슈는 ▲브라운 VIP 골드 ▲브라운 프리미엄 ▲브라운 오리지널 플러스 ▲브라운 네이처 프리미엄 ▲브라운 네이처 센시티브 ▲브라운 네이처 마일드 ▲브라운 러브빌리프 등 안전한 신생아 물티슈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브라운물티슈가 최근 출시한 ‘브라운 VIP 골드’ 물티슈는 브라운 피부과학안전연구소에서 민감한 피부를 가진 성인 및 아기들을 오랜 기간 연구해 만든 신제품이다. 업계 최초 민감성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피부장벽 강화를 돕는 카카오열매 추출물과 히알루론산, 해양심층수를 함유해 연약하고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브라운물티슈는 VIP 골드 외에도 모든 제품의 투명성을 높이기 위해 추출물 성분 원산지, 생산자 프로필 등을 공개 중이다. 안전을 위해 모든 시험 항목에서 ‘적합’ 판정을 받은 제품만 출고하는 품질시스템을 고수해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국내 우수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서비스의 질적 만족도와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상이다. 이를 통해 소비자의 현명한 소비 활동을 장려하고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되고 있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각 분야 전문가의 심사와 공적서 분석을 거쳐 총 56개 브랜드를 선정, 공표했다.

ke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