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제스파, 국내 건강·미용기기 시장 선도
[한경비즈니스=김은영 기자] 고객 모두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제스파가 서울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22일 열린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생활가전(소형안마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주)제스파(대표 김태주)는 ‘고객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키자’는 일념으로 제품 연구 개발에 매진하고 있는 건강·미용제조 개발 및 유통 전문기업이다. 안마기부터 찜질기, 찜질팩, 의료용 압박스타킹, 보호대, 이미용기기, 반려용품 등 1000개 이상의 제품 모델을 개발하는 등 국내 건강·미용기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제스파는 단순 OEM(주문자상표부착생산) 방식이 아닌 고객 맞춤형 상품개발을 위해 ODM(제조사개발생산) 방식을 적극적으로 차용하고 있다. 품질개선·관리, 불량률 제로 목표 달성을 위해 제품 개발 및 관리에도 심혈을 기울이며 차별화한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다양한 유통채널을 확보해 파트너사와 긴밀한 협력 관계도 이어나가고 있다.

제스파의 대표 제품인 종아리 마사지기 ‘레그라이너’는 360도 회전구조로 각도가 자유롭고 더 커진 에어셀이 빈틈없는 공기압 마사지와 롤링 마사지를 지원한다. 온열기능을 적용해 마사지 효과도 높여준다. 제스파는 발과 종아리, 마사지 받기 힘든 정강이까지 강한 공기압으로 빈틈없는 마사지가 가능한 ‘에어프로메이트 종아리&발마사지기’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김태주 제스파 대표는 “앞으로도 모든 고객의 건강한 휴식 문화를 위해 실속 있는 셀프 건강 마사지기를 개발해 선보일 수 있도록 늘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국내 우수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서비스의 질적 만족도와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상이다. 이를 통해 소비자의 현명한 소비 활동을 장려하고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되고 있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각 분야 전문가의 심사와 공적서 분석을 거쳐 총 56개 브랜드를 선정, 공표했다.

ke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