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비즈니스 = 김은영 기자] 더포이아시아퍼시픽㈜의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바비뚝닭’이 3월 12일 서울 삼정호텔에서 열린 ‘2019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뷰티(다이어트 식단 프로그램) 부문을 수상했다.
바비뚝닭은 굶지 않는 건강한 맞춤식단을 통한 먹어도 살찌지 않는 체질개선 프로젝트를 해보자는 직원들의 의견이 발단이 됐으며, 수많은 학계/의료계와 컨소시엄 형태 연구결과를 통해 탄생한 브랜드로 기초대사량 증가 효과와 더불어 칼로리 소모를 높여주는 ‘건강한 다이어트’에 대한 확신에서 시작됐다.
브랜드 관계자는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희망을 나눠주는 일에 직원들 모두가 힘을 기울이며, 건강한 다이어트 제품을 개발하겠다는 의지가 더해져 지금의 결실을 맺게 됐다”며 “특히 소비자가 신뢰하는 브랜드라는 측면에서 무엇보다 의미가 크며, 고객의 인정과 신뢰를 더욱 받는 우수한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바비뚝닭 임직원들의 의지 또한 강하다”고 전했다.
아울러 바비뚝닭은 2018년 업계 최초 ‘건강기능식품+다이어트식단’ 통합 브랜드로 선보이게 됐으며, 단순히 상품 판매만을 목적으로 하는 것이 아닌 고객의 아름답고 건강한 삶을 제1목표로 하는 기업이라고 설명을 덧붙였다. hawlling@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