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호텔 브랜드, 에덴파라다이스호텔


[한경비즈니스 = 김은영 기자] ㈜에덴낙원의 호텔 브랜드 ‘에덴파라다이스호텔’이 3월 12일 서울 삼정호텔에서 열린 ‘2019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호텔) 부문을 수상했다.



건축 디자이너 최시영의 설계로 지어진 이천의 에덴파라다이스호텔은 만 이천 평의 대지 위에 지어진 자연 그대로의 힐링 공간이다. 5가지 타입의 객실은 가족과 연인, 기업행사나 연수 등 다양한 목적의 고객들이 만족하도록 구성됐다.



호텔 내에는 여의도의 핫플레이스 레스토랑 세상의모든아침 이천점, 알렉스더커피 이천점, 홍차전문카페 티하우스에덴이 입점해 있으며, 컨퍼런스나 세미나가 가능한 대형 연회장과 여러 타입의 미팅룸, 계단식 강연장을 보유해 비즈니스 장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3500평의 테마가든과 투숙객만을 위한 라이브러리 또한 에덴파라다이스호텔만의 차별점이다. 블루베리가든, 키친가든, 호수가든 등 테마별로 꾸며진 가든과 3개의 글라스 하우스는 사계절 각기 다른 이국적인 풍경을 자아낸다. 이에 다양한 포토스팟은 물론 야외 결혼식과 와인파티, 야외 음악회 등이 가든 속에서 진행되고 있다.



관계자는 “에덴파라다이스호텔은 강남에서 50분, 영동고속도로 덕평 ic와 중부고속도로의 서이천 ic 5분 이내 거리에 위치 수도권 최적의 입지라는 접근성이 큰 장점”이라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보다 전문적인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