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라피는 수만 명의 환자 데이터와 독자적인 성분을 바탕으로 근본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연구하는 (주)지엠홀딩스의 화장품 브랜드로 2012년 피부과에서 탄생했다.
(주)지엠홀딩스는 GM SKIN LAB을 운영하며 각종 성장인자, 줄기세포배양액, 고순도 펩타이드 원료를 꾸준히 연구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탄생한 셀라피 전 제품에는 (주)지엠홀딩스만의 독자 성분이 들어갔다. 특히 에이리페어 라인에는 EGF 기반 에이리페어 콤플렉스가 함유돼 보습은 물론 손상피부 개선, 탄력 강화,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셀라피의 대표 라인은 피부 장벽 강화를 위한 ‘에이리페어 라인’, 수분 공급을 위한 ‘에이리페어 라이트 라인’, 문제성 피부 개선을 위한 ‘닥터지움 라인’, 빠른 피부 진정을 위한 ‘레드시카 라인’이 있으며 피부 타입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최근에는 셀라피 ‘에이리페어 크림’과 ‘에이리페어 오일토너’가 리뉴얼 출시돼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있는 동시에 국내 최초 포켓형 진동 퍼프의 12,000회 미세진동이 극강의 밀착력을 선사하는 ‘아기앰플 진동쿠션’이 홈쇼핑 릴레이 매진과 완판을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브랜드별 제품 및 서비스의 질적 우수성과 소비자들의 선호도를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되었다. 이에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과 기업들의 브랜드 가치 제고에 기여하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kimjk03@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