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한국소비자평가 1위]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SERY BOX (세리박스)
SERY BOX (세리박스)가 11월 19일 ‘2019 한국소비자평가 1위’ 시상식에서 건강기능식품(다이어트 R&D) 부문을 수상했다.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를 조사하고,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브랜드 경쟁력 강화와 충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재정된 상이다.
2년 연속 한국소비자평가 1위를 수상한 세리박스는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검증된 원료와 고객 의견 기반으로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체중감량에 최적화된 최상의 제품을 선보이는 디지털 헬스케어 브랜드다.

또한 세리박스의 다이어트 보조제는 식약처 인정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으로, 매 생산 시마다 지표성분 규격검사와 국내 최고의 건강기능식품 GMP 생산시설에서 생산돼 소비자 신뢰를 높이고 있다.

대표제품 세리번 나이트는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콜레우스 포스콜리와 스트레스 긴장 이완에 도움을 주는 L-테아닌, 체내 에너지 생성 필수 영양소 비타민 B복합체가 함유됐다. 이 외에도 붓기, 이뇨작용, 독소 배출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한 손 선인장, 옥수수수염, 호박, 브로멜라인이 부원료로 함유됐다.

세리박스 관계자는 “2019한국소비자평가 1위라는 높은 소비자 만족도에 힘입어 앞으로 제품 품질과 기능성 모두 만족 시길 수 있는 건강하고 안전한 이너 다이어트 연구소 세리박스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김재경 기자 jkki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