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한국소비자평가 1위] 킥보드 전문 브랜드, KELLY&STEPHAN
KELLY&STEPHAN(켈리앤스테판)이 11월 19일 ‘2019 한국소비자평가 1위’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킥보드) 부문을 수상했다.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한국소비자평가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를 조사하고,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브랜드 경쟁력 강화와 충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재정된 상이다.

KELLY&STEPHAN은 합리적이고 좋은 상품을 고객에게 선사하고자 10여 년간 해외유명 유아용품 및 생활용품 유통의 노하우와 감각으로 2017년에 론칭한 브랜드다. 감성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유아킥보드, 어린이킥보드, 성인용킥보드는 물론 각종 보호장비 및 유아용품, 생활용품, 패션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 제품인 스마트킥보드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물론 탄탄한 제품 내구성으로 고객의 주목을 받았다. 또한 전문 AS팀이 있으며, 혹시 모를 사고에 대비한 생산물 책임보험 가입으로 고객의 믿음과 신뢰를 끌어올렸다.

아울러 고객의 니즈에 맞춘 초경량 라이트킥보드와 유러피안 디자인 두바퀴 마스터킥보드 등을 출시하며 그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KELLY&STEPHAN 백상선 대표는 “한국소비자평가 1위 브랜드 수상은 소비자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달려온 회사의 마음을 소비자가 인정해준 가장 기쁘고 영광스러운 수상이다. 앞으로도 최고의 디자인과 내구성이 좋은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투자로 세계의 대표 킥보드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김재경 기자 jkki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