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키즈 코스메틱 브랜드, 뿌띠슈
뿌띠슈가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유아용품(수성네일)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는 시상으로써 소비자와 대한민국 기업들이 함께 성장하기 위해 마련된 상이다.

뿌띠슈의 주력제품인 수성 매니큐어 ‘뿌띠슈 팡팡네일’은 유해 화학물질 배제 및 특유의 독한 냄새가 나지 않는 순한 제품이며, 그 중 물 베이스로 개발된 수성네일 ‘워터팡팡 네일’은 아세톤을 사용하지 않고 미온수로 쉽게 지워지는 워시오프 타입의 신개념 네일 매니큐어다. 스티커처럼 떼어내는 ‘컬러팡팡 네일’과는 조금 다른 제품이다.

또한 녹차씨추출물, 모링가오일, 동백오일, 올리브오일, 아르간오일, 마카다미아오일 등 자연유래 성분이 함유돼 있어 네일컬러링과 케어가 동시에 가능하다.

리뉴얼 신제품 ‘뿌띠슈 리얼 프루츠 마스크시트‘는 딸기, 알로에, 사과, 포도, 꿀 5가지 내추럴 컨셉으로 이루어진 마스크시트다. 기존 종류인 오렌지, 망고가 제외되고 사과, 포도가 출시되며, 품질 및 보습력이 더 업그레이드 된 제품이다. 마스크시트는 부드러운 자연유래 목화솜 100% 순면시트로 피부에 자극없이 밀착되어 답답함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어린이 전용 맞춤 사이즈 및 뿌띠슈 캐릭터와 패턴이 인쇄되어 있어 아이들에게 재미를 선사한다.

㈜젤리컵 이현민 대표이사는 “뿌띠슈 제품이 아이들에게 주는 또 하나의 선물인 만큼, 아이들과 부모님이 안심하고 찾을 수 있는 좋은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김재경 기자 jkki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