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베리맘, 엄마와 아기를 위한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아기를 사랑하는 엄마의 진정한 마음을 담은 베리맘이 21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20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화장품(유아스킨케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주)베리맘은 좋은 것만 주고 싶은 엄마의 진심을 담은 프리미엄 유아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다. 창업주 철학에 따라 철저하게 좋은 원료만 사용된 상품을 만드는 데 힘써, 아이를 키우는 엄마들 사이에서 우수한 프리미엄 유아 스킨케어 화장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베리맘의 주력 제품인 ‘씨드 세라마이드 로션’은 아기 피부를 건강하게 해주는 천연 씨앗을 모아 만든 성분인 베리맘 세라마이드가 함유돼 있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홍삼, 다시마 추출물의 보습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고, 천연 유래 성분이 함유돼 부드러운 사용감을 선사한다.

특히 베리맘은 천연 공정을 통해 만들어진 ‘맘&베이비 세라마이드’를 필두로, 피부 자극 없이 천연 보습 장벽을 형성해주는 유아 스킨케어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베리맘의 모든 제품은 피부 자극 없는 무자극 포뮬러로 판정받았으며, 99% EWG 그린 등급과 천연 유래 성분 80~90%를 인정받았다. 또한 피부에 유해한 합성색소,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이 사용되지 않는다.

베리맘은 이 같은 제품 경쟁력을 앞세워 롯데면세점을 비롯한 유명 면세점과 백화점에 입점하는 쾌거를 이뤘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 및 서비스의 질적 만족도와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하여 마련되었다.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는 동시에 우수한 브랜드들의 품격을 드높였다.
김재경 기자 kj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