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해외교육진흥원, 믿을 수 있는 유학·연수기관
유학·연수·해외취업에 관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해외교육진흥원이 21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20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교육(유학·연수기관)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07년 설립된 (주)해외교육진흥원은 정부 지원을 받는 공신력 있는 한국산업인력공단 해외연수 운영 기관으로, 한국산업인력공단 해외취업·연수 최다 승인 및 최다 취업 실적을 자랑한다. 한국산업인력공단 K-Move를 우수 과정으로 선보이며, 각 대기업과 대학교에 알맞은 연수·인턴십·해외취업 프로그램도 기획 및 운영한다.

해외교육진흥원은 미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등 대표적인 어학연수 국가는 물론 싱가포르, 일본, 중국 등 신흥 어학연수 국가에도 다년간의 노하우와 폭넓은 네트워크로 전문적인 인프라를 구축했다. 예비 유학생을 유학 준비부터 출국 전까지 꼼꼼히 관리한다는 것도 장점이다.

또한 다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어학연수, 워킹홀리데이, 국비지원 연수, 영어캠프, 조기유학 등에 관한 전문적인 고객 맞춤형 플래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매년 코엑스 해외취업·유학 박람회에서 해외 현지 담당자와의 무료 컨설팅과 다양한 혜택을 지원한다.

한편 해외교육진흥원은 AFLO 사업 참여 등 다양한 운영실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용노동부 및 한국산업인력공단으로부터 상을 받은 바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 및 서비스의 질적 만족도와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하여 마련되었다.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는 동시에 우수한 브랜드들의 품격을 드높였다.

김재경 기자 kj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