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닥터바르미, 숙면에 도움 주는 목이 편한 메모리폼 경추베개
바른 자세와 편안한 숙면을 위한 인체공학적 자세교정 브랜드 닥터바르미가 21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20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2년 연속 리빙(경추베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닥터바르미는 (주)제이앤제이 인터내셔널이 론칭한 자세 교정 No.1 브랜드다. 일상생활에서 바른 자세와 건강한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여러 전문가가 연구 개발한 경추베개, 메모리폼 허리 쿠션, 방석, 목 쿠션 등 자세 교정 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아침 기상 후 목이 뻐근하거나 어깨가 결린다면 수면습관을 살펴볼 필요가 있다. 습관적으로 다리를 구부리고 자거나, 엎드려 자거나, 너무 높고 낮은 베개를 쓰면 신체의 균형을 무너뜨려 만성통증을 유발할 수 있다. 특히 하루 종일 스마트폰과 PC 사용으로 목이 뻐근하거나 어깨 통증을 느끼는 현대인들에게 수면 중 바른 자세는 목 건강에 기여할 뿐만 아니라 수면의 질을 올려준다. 이에 닥터바르미는 편안한 숙면에 도움을 주는 메모리폼 경추베개를 개발했다.

닥터바르미 대표 제품 ‘닥터바르미 경추베개’는 척추전문의가 3년 동안의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직접 설계하고 개발한 인체공학적 경추베개다. 목과 경추를 C커브로 만들어 경추와 척추를 바른자세로 만들어주고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닥터바르미는 인체공학적 경추베개의 효능과 가치를 인정받아 첫 출시와 동시에 빠른 입소문으로 14차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닥터바르미 베개는 고가의 기능성 베개를 부담스러워하던 목 디스크, 거북목, 일자목 환자들 사이에서 가성비 좋은 ‘목이 편한 베개’로 인정받고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 및 서비스의 질적 만족도와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하여 마련되었다.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는 동시에 우수한 브랜드들의 품격을 드높였다.
김재경 기자 kj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