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 상상매트, 5세대 TPU 층간소음 방지 매트
층간소음 해결사 상상매트가 28일 공표된 ‘2020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에서 유아용품(층간소음방지매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상상매트는 층간소음 방지 매트 전문 브랜드다. 아파트, 빌라, 키즈카페 등 다양한 실내 공간의 층간소음을 획기적으로 줄여주는 5세대 프리미엄 TPU 층간소음 방지 매트 바닥재를 선보여 각광받고 있다.

상상매트의 5세대 TPU 매트는 층간소음 감소에 뛰어난 것은 물론, 아이들의 발가락이 매트 간 틈새에 끼어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매트가 서로 자동 밀착되는 독창적인 설계로 만들어진다.

액체, 먼지 등으로부터 기존 바닥재를 보호하는 전면 오염물받이 구조가 도입된 것도 장점이다.

또한 매트의 들뜸 및 굴곡 현상을 최소화하는 특허 출원 ‘전면 체결 구조’로 제작되며, 연구 개발을 통해 증명된 경도로 피로 완화 및 근골격계 질환 예방에 도움을 준다.

디자인과 편안함, 편의성을 모두 고려한 패턴이며, 수려한 디자인을 갖췄고, 시공 경험이 풍부한 전문 직원들이 완벽하게 시공한다는 점도 소비자들로부터 호평받고 있다.

이외에도 접착제 없이 시공하고 빠르게 철거하는 게 가능하며, 국제 공인 시험 분석기관의 유해 물질 테스트 및 성능 테스트를 통해 안전성과 층간소음 감소 효과를 입증했다.

‘2020 대한민국소비자만족대상’은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시상식이다. 경쟁력 있는 대한민국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 서비스에 관한 실질적인 소비자 만족도를 검증해 브랜드들의 가치 제고 및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에 기여했다.

김재경 기자 kj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