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가 8월 25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에서 교육(온·오프라인 공무원)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품질만족도 1위는 제품의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 질의 향상에 기여하는 모범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되었다.
해커스의 공무원 교육 전문기관인 해커스공무원은 국어 신민숙, 한국사 이중석, 영어 김송희, 행정학 조철현, 행정법 함수민 의 각 과목 전문 교수님들은 최신 출제경향을 분석하고, 이를 완벽 대비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또한, 회독 수를 높이는 회독 증강 콘텐츠를 제작하고 주간, 월간 단위로 학습 습관을 관리하는 등 온·오프라인 수강과 관계없이 차별화된 관리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2020 공무원 주요 교재가 베스트셀러에 등극하는 등 최고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공무원은 각 과목 1위 강사의 콘텐츠를 변함없이 들을 수 있는 패스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타사 환승 이벤트, 무료배포 등 수험생에게 실제로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커스공무원 관계자는 “그동안 해커스공무원을 선택해준 수많은 수강생을 위해 열심히 노력한 결과 한국품질만족도 1위를 수상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좋은 품질의 콘텐츠로 수강생 여러분들의 최단기 합격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