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rn+(지알엔)
grn+(지알엔)이 8월 25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에서 건강기능식품(체지방감소식품)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품질만족도 1위는 제품의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 질의 향상에 기여하는 모범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되었다.
2013년 론칭한 grn+(지알엔)은 브랜드의 마스코트인 알 모양과 유사한 알병패키지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여 꾸준히 주목 받고 있다. ‘분홍이’ ‘초록이’ 등 색상에 따라 주원료가 구분되는 제품을 출시하는 등 국내 온라인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데 힘쓰고 있다.
또한 해당 브랜드 제품 중 ‘분홍이’, ‘연홍이’, ‘초록이’는 각각 가르시니아, 콜레오스포스콜리, 녹차카테킨 성분 등이 함유돼 있으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고 있다. 이외에도 ‘연녹이’, ‘진녹이’의 경우에는 개별인정형 원료인 L 카르니틴 타르트레이트, 깻잎추출물 성분 등이 함유되어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grn+(지알엔) 관계자는 “자사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추구하기 위해 다양한 주원료를 바탕으로 신체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식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제품을 고를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것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