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 네네린도(NENE LINDO)
네네린도(NENE LINDO)가 8월 25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에서 고객만족브랜드(애완용품)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품질만족도 1위는 제품의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 질의 향상에 기여하는 모범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되었다. 네네린도(NENE LINDO)는 스페인어로 ‘아기(nene)+사랑스러운(lindo)’의 뜻으로 반려동물을 내 가족처럼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을 담은 반려동물 브랜드로 2019년 7월에 론칭됐다.
네네린도(NENE LINDO)는 강아지배변패드, EVA애견매트, 유모차 등 강아지 용품과 스크래쳐, 두부모래, 숨숨집 등의 고양이 용품을 출시했으며 네네린도 스크래쳐의 새로운 디자인인 네네린도 스크래쳐 클래식 오크 색상을 추가로 출시했다.
해당 브랜드의 제품은 네네린도 스토어뿐만 아니라 마켓컬리, SSG, GS샵 및 온라인 오픈마켓 등 다양한 채널에 입점되어 있다. 현재 네네린도 스토어에서는 네네린도 클래식 오크 출시 기념 리뷰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관계자는 “브랜드를 론칭한 지 1년 만에 고객만족브랜드 애완용품 부문에 수상을 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반려동물과 사람이 함께 안전하고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우수한 품질력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갖춘 제품을 출시하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