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앙이 8월 25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에서 유아용품(층간소음방지매트),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품질만족도 1위는 제품의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 질의 향상에 기여하는 모범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되었다.
(주)대산케미텍 자사브랜드 베베앙은 고객 니즈에 맞춰 매트 사이즈를 50x50cm과 100x100cm 2가지 선택할 수 있으며, 두께는 총 3가지로 2cm(충격 흡수용),2.5cm(층간 소음용),3cm(심한 층간 소음용)으로 나눠진다. 색상은 가정집 바닥 색상과 비슷한 대리석 모양(마블화이트), 나무무늬 모양(오크 화이트) 그리고 아이보리, 그레이 외 9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또한 친절한 시공 기사 분들의 꼼꼼한 작업과 더불어 고급스러운 매트 표면, 100x100cm의 큰 사이즈로 시공되며, 바닥이 닿는 면이 많으면 습기가 차서 곰팡이가 생길 가능성을 생각해 바닥과 닿는 면을 최소화하기 위해 제품 뒷면에 엠보를 넣어 공기 순환이 될 수 있도록 처리했다.
베베앙 곽훈종 부장은 “층간소음 안전매트 제조 업체로 서 많은 고객들이 시공을 받거나 사용을 하고 바닥소음 감소, 충격 보호, 인테리어 효과를 얻고 인정받아 이번 상을 받을 수 있던 것 같다”며 “전국 이마트와 롯데마트에서도 베베앙 제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고, 계속적으로 찾는 고객들을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더 좋은 제품이 나올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