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 아르기닌 건강식품브랜드, 웰릿
웰릿이 8월 25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에서 건강식품(아르기닌)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품질만족도 1위는 제품의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 질의 향상에 기여하는 모범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되었다.
웰릿은 건강식품 브랜드로 ‘웰빙을 실현하는 스마트한 선택’이라는 슬로건을 모토로 운영하고 있다. 생명과학 및 약학 분야 전공자들로 구성되어 있는 전문 연구진들이 직접 제품개발에 참여하여, 다양한 매체에서 쏟아지는 수많은 정보 속에서 건강에 대해 확실하고 객관적인 근거를 갖춘 제품을 만들고 있다.
주력제품인 ‘아르맨’은 아르기닌 5000mg을 담은 제품으로, 1회 섭취량 기준 국내 제품 중 최대함량에 해당한다. 천연과일 추출물을 함유해 아르기닌 성분 특유의 강한 맛을 개선하여, 고함량의 아르기닌을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비타민 B1, B12, C, 엽산, 아연, 셀레늄 등의 부원료가 식약처 1일 권장섭취량 이상 함유되어 영양까지 채울 수 있는 아이템으로 많은 소비자들이 주목하고 있다. 웰릿 관계자는 “앞으로도 확실한 근거, 필요한 성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정보의 홍수 속에서 소비자들의 알 권리와 건강할 권리를 지키며, 합리적 소비를 도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