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 구강케어 전문 브랜드, 스마트소닉(SMART SONIC)

스마트소닉(SMART SONIC)이 8월 25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에서 생활용품(구강케어)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품질만족도 1위는 제품의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 질의 향상에 기여하는 모범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되었다.
에스에이치 인터내셔날은 2014년 2월에 설립된 음파 진동칫솔 전문 제조, 수입, 판매회사로, 2014년 초에 스마트소닉 1000 음파 진동칫솔을 수입, 홈쇼핑을 통해 방송으로 판매를 시작했다. 이후 온라인, 오픈마켓 등으로 시장을 확대해 현재까지 약 100만개 이상 제품을 판매해 기존의 고가 위주의 시장에서 음파 진동칫솔의 대중화를 선도하는 회사로 발전해 왔다.
올해에는 구강세정기, 휴대용 구강세정기, 휴대용 음파칫솔 케이스 등을 계속해서 출시했고, 현재도 스마트소닉 MINI, 스마트소닉 KIDS, 초음파 치석 제거기 등의 제품을 연구 및 개발해 출시 준비 중에 있다. 스마트소닉 관계자는 “한국품질만족도 1위 기업으로 4년 연속 선정돼 더 없는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스마트소닉 임직원 일동은 국내에서 최고의 구강 케어 전문 기업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가격으로 구강 관련 제품의 개발과 대중화에 만전을 기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