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 소방공무원시험 브랜드, 해커스(소방공무원)
해커스가 8월 25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품질만족도 1위’에서 교육(온·오프라인 소방공무원)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품질만족도 1위는 제품의 지속적인 발전과 서비스 질의 향상에 기여하는 모범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되었다.

해커스는 소방공무원시험 브랜드로 소방학 이영철, 한국사 연미정, 영어 김정연 강사 등의 강의와 철저히 분석된 최신 출제 경향을 통해 과목별 수험서로 수험생들의 학습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해당 업체의 수강료 0원 소방패스는 월 2만원대(12개월 기준)의 수강료로 해커스 소방 스타 강사진의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강의로 현재 기간 한정 혜택으로 수강 기간 내 최종 합격 시 200% 환급, 불합격 시에도 100% 환급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소방영어 보카 어플인 해커스소방 VOCA와 단어시험지 생성기도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수험생들의 영어 과목에 대한 어려움을 덜어주고자 노력하고 있다.

관계자는 “그동안 해커스를 선택해준 수많은 수강생 덕분에 온·오프라인 소방공무원 부문 1위라는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소방공무원 단기 합격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는 소방공무원 전문 교육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