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남성수술 진료 의원, 마노메디 비뇨기과 의원
마노메디 비뇨기과 의원이 10월 20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의료(남성수술) 부문에 선정됐다.

8년 연속 수상한 마노메디 비뇨기과 의원은 2000년 개원한 남성수술 병원으로, ISO-9001 인증을 획득하고 평생 주치의 제도를 통해 소비자들의 진료·수술에 대한 신뢰도를 높여오고 있다.

‘최소절개 복합음경 귀두확대술’부터 ‘복합음경확대술’, ‘진피를 이용한 최소절개 복합음경귀두확대술’을 국내외 학회를 통해 발표하며 인지도를 쌓고 있다. 특히 남성확대 뿐만 아니라 조루 및 발기강화 등의 성 기능적 부분 개선·완화를 돕는 ‘NEW 1석5조 복합확대술’를 통해 중년남성들의 고민해소에 선두역할을 하고 있다.

또한 발기보형물 시술을 통해 발기부전을 근본적으로 해결하여 발기부전으로 고민하는 많은 환자들에게 새로운 지평을 열고 있다.

마노메디 비뇨기과 의원 관계자는 “남성분들의 다양한 고민 해결 및 해당 분야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한 결과 올해 또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며 “앞으로도 남성수술 분야를 선도하는 마노메디가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