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생활정수필터 전문브랜드, 워터웰
워터웰이 10월 20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생활용품(녹물제거필터) 부문에 선정됐다.

3년 연속 수상한 워터웰은 우수한 품질과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생활정수필터 전문 브랜드로 제품 개발 및 품질 향상에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주방수도필터, 욕실용, 세탁기용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최근 수돗물 유충 사태에서도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워터웰은 기본적으로 야자수 카본블럭을 개량한 최고급 복합필터를 사용하여 미세 중금속 및 잔류염소까지 제거하여 수돗물에 특화된 생활정수필터를 제안한다.

최근 워터웰은 스테디셀러 상품인 파워필터 PF-300 제품의 리뉴얼을 진행했다. 견고함과 디자인의 변화를 시도하여 샤워필터, 세면대필터, 세탁기필터 등 다용도필터로 사용할 수 있으며, 육안으로 필터의 변색 확인이 가능하고 어디에나 어울리는 세련된 디자인을 선보여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한중커머스 지정배 대표는 “포화된 생활정수필터 시장 속에서도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신 것에 매우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품질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