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침대 전문 브랜드, 지베스(ZIVES)
[한경비즈니스 = 공인호 한경머니 기자] 지베스(ZIVES)가 10월 20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가구(침대) 부문에 선정됐다.

2년 연속 수상한 지베스는 침실, 거실, 주방 등의 가구를 기획, 판매하는 리빙 전문 회사로 가정의 주거 환경 개선을 목표로 합리적인 가격, 높은 품질,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고객 만족을 위해 힘쓰고 있다.

좁은 공간의 활용성을 높힌 ‘위드유2 슬림 패밀리 침대’는 많은 젊은 부부들의 관심 속에 2020년 히트 상품이며, 최근 실내 생활이 늘어나면서 기능성이 좋은 리클라이너 소파는 기존 소파를 대체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또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자체 쇼핑몰 을 7월 리뉴얼 오픈했다.

지베스 관계자는 “2년 연속 수상이라는 점에 매우 각별한 책임감과 감사의 마음을 느낀다”며 “최근 발생한 코로나19로 인하여 실내 주거 트렌드에 맞는 기능적이고, 높은 퀄리티의 제품을 공급할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하며 고객 만족경영에도 더욱 최선을 다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ball@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