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 반려동물 브랜드대상] 펫제이(Pet.J), 반려동물 분양·케어의 모든 것
강아지 분양 등 반려동물 토탈 솔루션 펫제이(Pet.J)가 27일 공표된 ‘2020 대한민국 반려동물 브랜드대상’에서 반려동물분양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펫제이(Pet.J)는 전국 최대 규모, 최고 시설, 최다 분양견 보유로 알려진 반려동물 분양 전문 샵이다. 유명 연예인·셀럽을 비롯한 전국 각지의 많은 고객들이 방문해 반려동물을 분양받고 있다.

이곳은 반려동물과 관련된 ▲분양 상담 전문 ‘펫플래너팀’ ▲건강을 책임지는 ‘건강케어팀’ ▲소독·위생을 담당하는 ‘위생케어팀’ ▲미용을 도맡는 ‘미용케어팀’ ▲훈련·관리 전문가들로 구성된 ‘훈련케어팀’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온라인팀’을 모두 갖췄다. 이를 기반으로 반려동물 분양, 교배, 훈련, 호텔 이용, 용품 구입 등이 한곳에서 모두 가능한 원스톱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이 같은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고객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해 일일 방문자가 100여 명, 실제 분양 후기가 30,000여 건에 달하며, 고객들의 호평 리뷰가 5천 개를 넘어섰다. 이에 국내 반려동물 분양 브랜드 매장 중 영향력 있는 곳으로 평가받고 있다.

펫제이(Pet.J) 관계자는 “반려동물과 반려인이 모두 행복한 원스톱 토탈 솔루션을 제공해온 결과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국내 경제성장의 핵심 동력 역할을 수행할 각 분야의 전도유망한 브랜드들을 선정하고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열렸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