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의료마케팅 서비스 제공, 씨엘플러스
씨엘플러스가 11월 3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마케팅(의료서비스) 부문에 선정됐다.

씨엘플러스는 ‘더 나은 의료서비스를 위한 솔루션 제공’을 모토로 2015년 설립 되었으며, 국내 유수의 의료기관들과 협약을 맺고 맞춤형 의료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동안 쌓은 씨엘플러스만의 노하우로 각 병원에 맞는 의료컨설팅을 통해 법무 및 세무, 온오프라인 마케팅, 직원 CS교육까지 폭넓은 경영지원 컨설팅 사업을 실시하며, 이를 통해 병의원의 단기적인 성장이 아닌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가치 실현을 이루고 있다.

또한, 기업의 임직원들이 우수한 병원들을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의료 복지몰인 ‘핏플러스’를 최근 출시하였다. 핏플러스에는 씨엘플러스의 맞춤 의료컨설팅을 통해 인정받은 우수한 병원들이 입점되어 있어서, 이를 이용하는 임직원 분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씨엘플러스 최원석 대표이사는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를 수상하게 돼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환자 중심의 병원경영이 이루어지도록 지속적인 의료컨설팅 노하우를 병원에 제공할 예정이며, 더 나은 복지서비스를 통해서 병원과 환자가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