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종합뷰티솔루션 브랜드, 코코스랩
코코스랩이 11월 3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서 뷰티(클렌징폼) 부문에 선정됐다.

코코스랩은 뷰티 제품의 기획 및 개발, 생산, 유통 그리고 마케팅까지 책임지는 종합뷰티솔루션 제공 기업이다.

착한 성분 대표 브랜드인 메이아일랜드(MAYISLAND)는 2019년부터 현재까지 불필요한 성분은 최소화하고 피부 타입 별 똑똑하게 골라 쓸 수 있는 7데이즈 시카, 비타, 히아루로닉, 콜라겐, 펩타이드 라인을 출시했다. 구성 제품으로는 토너, 세럼, 크림, 슬리핑 팩 그리고 클렌징 폼 까지 알찬 구성이며, 폭넓은 라인업을 꾸준히 제시해 왔다.

7데이즈 센텔라 시카 (7DAYS CENTELLA CICA) 라인을 선두로 최근 본품보다 상대적으로 미니용량인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된 ‘7데이즈 시크릿 센텔라 시카 미니 키트 세트(7DAYS SECRET CENTELLA CICA MINI KIT SET)’를 출시했다. 다가오는 11월 경에는 반려용품 브랜드 ‘코코블루(kocoblue)’의 론칭을 앞두고 있다.

코코스랩 하미영 대표는 “현재 더 많은 제품군을 출시 준비 중에 있으며 국내는 물론 해외 바이어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뛰어난 제품력과 디자인으로 K-뷰티를 전세계 확산 및 인정받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