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한진의미, 세계인에게 사랑받는 글로벌 피부관리샵
글로벌 피부미학의 흐름을 이끄는 한진의미가 17일 공표된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3년 연속 프랜차이즈(피부관리샵)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주식회사 한진의미는 전통적인 피부미용에서 벗어나 피부에 대한 과학적 해석과 효율적인 관리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한국 라봄 성형그룹의 스킨케어샵이다. 피부관리센터 가맹점에서 시작해 독보적인 기술력을 쌓아온 결과 중국, 일본, 스페인, 호주, 캐나다 등 해외로 진출했으며, 전 세계에 300여 개 가맹점과 400여 개 협력점을 개설했다.

이곳은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로 완성한 프리미엄 피부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국내외 누적 고객이 45만 명에 달하며, 총매출액이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다. 특히 고객들이 피부 고민을 안전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스킨케어 특허기술 화장품을 출시하기 앞서 피부 전문가의 철저한 성분 테스트와 다량의 샘플 분석, 피부자극성 임상 검증을 모두 진행한다.

한진의미 관계자는 “차별화된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앞장서 온 결과 3년 연속 수상을 기록했다”며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글로벌 스킨케어샵으로서 앞으로도 전 세계인이 만족할 수 있는 고급 스킨케어 서비스 및 관련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0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각 분야의 브랜드별 제품, 서비스의 우수성과 소비자들의 실질적인 선호도를 검증해 기업들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 소비자들에게 효율적인 소비활동의 지표를 제시하고자 열렸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