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소비자평가 1위] 태블릿 PC 기반 학습기 브랜드, 뇌새김주니어
[한경비즈니스 = 이홍표 기자] (주)위버스마인드의 뇌새김주니어가 12월 2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소비자평가 1위’ 시상식에서 교육(초등스마트영어)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뇌새김주니어는 서울대 출신 7인이 모여 개발한 특허 받은 학습법인 뇌새김의 학습 노하우가 고스란히 담겨있는 태블릿 PC 기반의 영어, 수학 학습기이다.

해당 학습기는 초등학교 과정은 물론 중·고교 과정의 시험 대비를 위해 문법과 어휘에 대한 기초를 함께 쌓는 데에 주안점을 두고 기획됐으며 이에 따라 회화뿐 아니라 문법과 어휘까지 자연스럽게 익혀나가는 과정을 담았다.

특히 뇌새김주니어는 초등과정의 경우 모든 과정을 습득하는데 있어 기초를 탄탄히 할 필요가 있다는 점에 착안해 학습자가 스스로 문제 해결능력과 습득 속도에 적합하게 배워나가는 과정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아울러 반복학습을 통해 기본기를 다질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한인섭 뇌새김어학연구소장은 “뇌새김주니어는 아이들마다 발달과정이나 관심사가 다르기 때문에 이런 발달과정과 본인의 레벨에 맞춰 학습의 밀도와 속도를 조절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밝혔다.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