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소비자평가 1위] 로봇청소기 브랜드, 라이프로(LIFERO)
[한경비즈니스 = 이홍표 기자] 라이프이노베이션(주)의 라이프로(LIFERO)이 12월 2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소비자평가 1위’ 시상식에서 가전(로봇청소기)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라이프로(LIFERO)는 국내 로봇청소기 브랜드로 신제품 ‘라이프로 RX10 로봇청소기’는 최첨단 LDS를 장착해 우리 집 청소 지도를 그려낸다. 아울러 5,200mAh 대용량 LG 정품 배터리 셀, 0.3um 크기의 미세먼지를 99.995%까지 걸러낼 수 있도록 H14 등급 헤파필터 장착, 어플을 이용한 원격 조종 그리고 한국인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앞뒤로 물걸레 특화모드 등이 탑재되어있다.

또한 라이프로(LIFERO)는 직영몰 네이버 스토어 ‘뉴노멀 라이프로’에서 매달 10일 ‘LIFERO DAY’를 오픈하고 있어 신규고객뿐만 아니라 기존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라이프로(LIFERO) 관계자는 “고객이 만족할 수 있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신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한국 생산 기술연구원과의 협업, 국가 과제 수행을 통해 소비자 니즈에 맞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