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소비자평가 1위]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뉴트리네이처(Nutri Nature)
[한경비즈니스 = 이홍표 기자] 주식회사 어바웃굿즈의 뉴트리네이처(Nutri Nature)가 12월 2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소비자평가 1위’ 시상식에서 건강기능식품(비타민)을 수상했다.

뉴트리네이처(Nutri Nature)는 2018년 제조·유통·커머스 기업인 주식회사 어바웃굿즈에서 런칭한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다. 트렌드에 맞는 새로운 원료를 찾아 소비자가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기능별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하고 있다.

소비자에게 보다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기획부터 생산, 유통까지 철저한 주의를 기울여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2018년 11월 출시한 눈에 좋은 루테인은 15만개 이상 판매된 베스트셀러이다. 2020년 7월에는 여성 소비자를 위한 석류와 콜라겐이 함유된 ‘예뻐지는 리얼 석류 콜라겐 젤리 스틱 1000’을 출시했다.

뉴트리네이처 관계자는 “바쁜 현대인들 뿐만 아니라 중장년층까지 누구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기획할 것”이라며 “엄선한 원료, 철저한 생산 관리로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