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한국소비자평가 1위] 반려동물O2O서비스, 펫미
[한경비즈니스 = 이홍표 기자] (주)반려동물과사람들의 펫미가 12월 2일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2020 한국소비자평가 1위’ 시상식에서 어플리케이션(반려동물O2O서비스) 부문을 수상했다.

펫미는 ‘세상 편하게, 세상 예쁘개’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한 반려견 뷰티 예약 앱으로 내 주변 애견 미용샵을 검색해 시설, 상품, 스타일, 서비스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실시간 예약 및 결제, 리뷰를 통해 고객과 제휴점 간의 소통이 가능한 O2O 서비스 플랫폼이다.

아울러 해당 플랫폼은 기존에 반려인들이 뷰티샵을 이용하는데 겪었던 번거로움을 해소하고 언제, 어디서든 내가 원하는 일정으로 바로 예약할 수 있는 실시간 예약과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로써 반려견의 미용 예약 및 결제를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도록 돕는다.

펫미 백영호 대표는 “반려인과 뷰티샵 양쪽의 니즈를 파악하고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펫미’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펫미를 통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삶이 한층 더 행복해지길 바라며 앞으로도 반려인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