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자]
[한경비즈니스=차완용 기자] 보이스캐디가 후원 선수인 김아림 프로의 US 여자 오픈 우승을 기념해 12월 31일까지 ‘김아림 프로 US 여자 오픈 우승 기념, 통 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총 2가지로 사용 중인 거리 측정기를 반납하면 최대 50% 할인 받는 ‘통 큰 이벤트’와 겨울철 연습에 유용한 휴대용 론치 모니터 SC300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는 ‘동계 특별 이벤트’다. 이벤트는 보이스캐디 공식 온라인몰, 오픈 마켓, 고객센터에서 진행되며 사용 중인 거리 측정기를 반납하면 보이스캐디 신제품을 포함한 5종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 풀무원, 스마트 무인 식당 ‘출출키친’ 론칭 풀무원식품은 식음료 무인 판매 플랫폼 ‘출출박스’로 건강한 도시락을 정기 배송하는 무인 구내식당 서비스 ‘출출키친’을 새롭게 론칭했다. 출출키친은 신선식품을 운영할 수 있는 무인 판매 플랫폼 ‘출출박스’ 디바이스를 활용,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으로 선주문 받고 도시락을 공급하는 스마트 무인 식당 서비스다. 출출박스 1대당 약 80~100인분의 도시락을 취급하며 단체 주문과 개인 주문이 모두 가능해 300인 이하 사업장에서 이 서비스를 도입하면 효율적으로 무인 구내식당을 운영할 수 있다.
◆ 미스터피자, 신메뉴 구매 시 장민호, 영탁, 이찬원 화보집 증정 미스터피자가 ‘햄벅한 새우(L)’ 행복드림세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장민호·영탁·이찬원 가수의 한정판 탁상용 화보집을 증정한다. 화보집에는 광고 모델인 장민호·영탁·이찬원 가수의 유쾌한 연말 파티 현장은 물론 한복을 차려 입고 새해 인사를 하는 모습 등 다양한 모습이 담겼다. 이벤트 신청은 12월 27일까지 미스터피자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햄벅한 새우’ 피자의 행복드림세트 주문 시 자동 완료된다.
◆ 안다르 ‘보온성 높인’ 레깅스 선보여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는 보온성이 좋은 레깅스를 선보였다. 레깅스는 2종류로 이탈리아 최고급 원사를 사용한 ‘유로센스 히트 레깅스’와 매일 입을 수 있는 ‘올데이 멜란지 레깅스’다. 유로센스 히트 레깅스는 이탈리아에서 생산된 고급 나일론 원사로 만들어졌다. 프리미엄 나일론 원사로 얇게 고밀도의 원단을 제작하고 안쪽 면을 기모 가공해 포근한 착용감과 부드러운 느낌이 있고 보온성도 뛰어나다.
◆ 이랜드 스파오, ‘나 혼자 산다’ 컬래버레이션 제품 출시 이랜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가 MBC 간판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와 손잡고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 이번에 스파오가 출시하는 상품은 프로그램의 마스코트인 곰인형 ‘윌슨’을 모티브로 활용한 수면 파자마 4종과 쿠션 1종이다. 겨울과 어울리는 체크 패턴을 사용한 플란넬 소재 수면 잠옷이 출시된다. 직장인들의 낮잠 시간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워머쿠션’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스파오 측은 예상했다.
◆ 카카오, 신분증 담는 ‘카카오톡 지갑’ 선봬 카카오가 신분증·자격증·증명서를 카카오톡에서 보관·관리할 수 있는 ‘카카오톡 지갑’을 출시했다. 카카오톡 지갑은 카카오 인증서와 각종 자격 증명·신분증을 담아 개인 신원 확인과 인증, 전자 서명이 필요한 상황에 쓸 수 있는 서비스다. 지금은 카카오 인증서만 지원하고 내년 1분기 안에 산업인력공단이 발급하는 495종목의 국가 기술 자격증을, 상반기 중에는 모바일 운전면허 확인 서비스를 추가할 계획이다.
cwy@hankyung.com
[본 기사는 한경비즈니스 제 1308호(2020.12.21 ~ 2020.12.27) 기사입니다.]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